UPDATED. 2024-03-29 17:56 (금)
의협 공제조합-충청북도의사회, 홈페이지 배너 광고계약 체결
의협 공제조합-충청북도의사회, 홈페이지 배너 광고계약 체결
  • 홍미현 기자
  • 승인 2021.10.1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협 공제조합, 가입자 확대를 위해 충청북도의사회와 공동 협력

대한의사협회 의료배상공제조합(이사장 이정근)과 충청북도의사회(회장 박홍서)는 지난 14일 충청북도의사회관에서 공제조합 가입 활성화를 위한 홈페이지 배너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박홍서 회장은 병원의 화재, 누수 등을 대비하기 위해 현장에서 화재종합공제에 가입, 눈길을 끌었다. 이번 계약에 따라 공제조합과 충청북도의사회는 앞으로 홈페이지 내 배너광고를 통한 공제조합 홍보 및 가입 활성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정근 의료배상공제조합 이사장은 “이번 광고계약 체결로 충북의사회 회원 전원이 조합에 가입해 안정된 의료 환경에서 진료하길 바라며, 조합 가입시 의료분쟁 해결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홍서 충청북도의사회장 역시 “최근 의료분쟁의 증가로 의료분쟁해결에 대한 방법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점에서 의료배상공제조합과 이번 광고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많은 충북의사회 회원이 공제조합에 가입할 수 있도록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제조합은 조합원 대상으로 진료 중 발생한 상해로 사망한 경우 3억원까지 보상하는 ‘단체상해 사망담보 보험’에 무료로 가입해줌으로써 조합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공제상품 개발과 신속하고 합리적인 의료분쟁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