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인생한방 콜라겐,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인생한방 콜라겐,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 배준열 기자
  • 승인 2021.03.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리즈헬스케어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인생한방 콜라겐’이 콜라겐 부문에서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1월 런칭한 인생한방 콜라겐은 런칭 한 달 만에 온라인시장에서 무서운 속도로 판매되며 치열한 콜라겐 시장 내에서 초고함량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된 브랜드다.

인생한방 콜라겐은 분말 제형으로써 국내 최초 1포에 4,000mg의 순수 콜라겐을 함유한 초고함량 콜라겐 제품이며, 원산지 또한 프랑스산 최고등급 콜라겐 원료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외 영국산 비타민 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도 함유되어 있다.

이번 수상은 시중에서 판매 중인 콜라겐 제품들의 가장 고질적인 문제였던 함량과 원산지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이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한다는 원칙을 고수하여 제품 개발에 힘쓴 리즈헬스케어의 고집스러움이 소비자들에게 통한 것이라는 평가다.

리즈헬스케어의 김진욱 대표는 “동아일보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수상은 제품의 독보적인 품질과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실제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연구하고 품질관리 및 향상에 힘쓴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품질 관리 및 향상에 더욱 힘쓸 것"이라며, "더욱 큰 만족도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KCAB)’은 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의 주관하에 브랜드에 대한 엄격한 기초 조사와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평가 등을 종합하여 수상 브랜드가 선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