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2 (목)
한 주간의 구의사회 소식(3월 둘째주)
한 주간의 구의사회 소식(3월 둘째주)
  • 의사신문
  • 승인 2021.03.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사회 산하 25개 구의사회 공보이사들이 객원기자로 나서 한 주간의 구의사회 소식을 전달합니다.

■송파구의사회 제 1차 초도 상임이사회 개최

송파구의사회는 지난 9일 오후 7시 39분 잠실 롯데호텔 3층 에메랄드홀에서 임현선 신임회장과 앞으로 3년간 송파구의사회 및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할 신임 회장단 및 상임이사진에 대한 임명식과 새해 사업계획 및 학술모임에 대한 초도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송파구의사회에 따르면, 이날 상임위원회에서 부회장단 6명, 상임이사 14명, 감사2인에 대한 임명식 및 임명장 수여가 진행되고, 2021 송파구의사회 사업계획 및 연간일정에 대한 브리핑 및 열띤 토론이 진행됐다.

구체적으로 △회원과 소통, 회원의 의견을 반영하는 의사회- 밴드 활성화 △지역 사회와 소통하는 의사회-지역 유관기관과 협력 및 기부를 통한 지역사회 기여 △학술 및 홍보를 강화하는 의사회-송파구 온라인 학술대회 및 온라인 연수강좌 진행 △유튜브 교육-학술채널 (가칭, 파인힐메디TV) 오픈 △월 1회 초음파 교육아카데미 운영 △지역 주민과 의사회가 소통할 수 있는 공간 마련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외에도 위원회 강화를 통한 상임진 활동-회원 민원 및 현안에 대해 발빠른 대처와 많은 정보를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관리를 중점사업으로 진행하기로 하고, 코비드-19 진행 상황을 보아가며 반상회 등을 통한 소규모 친목모임도 활성화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