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한양의대 동문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납부 릴레이 동참
한양의대 동문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납부 릴레이 동참
  • 홍미현 기자
  • 승인 2020.10.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회관 신축 위해 '십시일반' 정성 모아 1000만원 납부
(왼쪽부터) 오동호 한양의대 동문회 총무,  최광준 한양의대 동문회장, 박홍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 박명하 서울특별시의사회 부회장

최근 이촌동 구 의협회관에 대한 철거 작업이 본격화된 가운데 한양의대 동문회(회장 최광준)가 29일 이촌동 의협회관 신축 현장을 찾아 의협회관 신축기금 1000만원을 박홍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의협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최광준 한양의대 동문회장(혜정병원 원장)은 “성공적인 의협회관 신축을 바라는 마음에서 십시일반 기금을 모으게 됐다. 의협회관을 짓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금 납부 취지를 밝혔다. 

이에 박홍준 위원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의료기관 경영이 어려운 가운데, 철거 완료를 앞둔 이촌동 의협회관에 방문해 직접 기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동문들의 귀중한 뜻을 담은 기금을 회관 신축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박 위원장은 또 “이를 계기로 남아있는 의대 동창, 동문회가 함께 새로운 의협을 만들어 가는데 일조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신축기금 전달식에는 오동호 한양의대 동문회 총무와 역시 한양의대 동문인 박명하 서울특별시의사회 부회장도 함께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