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의사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1천만원 쾌척
은평구의사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1천만원 쾌척
  • 홍미현 기자
  • 승인 2020.04.10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승기 회장, “조속한 건립 바라는 회원들 정성 모아”

은평구의사회(회장 정승기)는 10일 열린 서울특별시의사회 상임이사회에서 대한의사협회 회관신축기금 1000만원을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대한의사협회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전달했다.

정승기 은평구의사회장은 “코로나19 국난 극복을 위해 전국의 의료진들이 전력을 다해 진료하고 있는 가운데, 의사회원들의 상징인 의협회관 신축 재원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의협회관의 조속한 건립을 바라는 구의사회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기금을 납부하게 됐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또한, “회원들의 염원인 회관 신축의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2019년부터 기금 납부 계획을 세워 마련한 기금인 만큼,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장을 중심으로 보다 체계적인 회관건립을 추진해, 의협회관이 회원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상징으로 재탄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의협회관 신축기금을 신경 써 마련해 주신 데 대해 의미 있게 생각하며, 정승기 회장을 비롯한 은평구의사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성공적인 건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신축기금 전달에는 은평구의사회 정승기 회장 외 하재성 총무이사, 노준래 총무이사 등이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