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씨젠의료재단, 고객감동경영대상 5년 연속 수상
씨젠의료재단, 고객감동경영대상 5년 연속 수상
  • 배준열 기자
  • 승인 2020.01.1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경영 혁신과 서비스 영역 확대로 더 빠르고 정확한 질병검사 제공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 (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이 9일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제14회(2020)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전문서비스(질병검사전문)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주요 공적에 따르면 임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단순히 제고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경영 혁신과 서비스 영역의 확대를 꾀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질병검사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다.

실제로 씨젠의료재단은 검사실 자동화 체계(TLA, Total Laboratory Automation)를 도입해 검체 분석의 규모 및 속도, 결과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켰으며, 국내 최초로 동시다중 분자진단 검사가 가능한 분자진단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하루 만에 검사 결과를 보고하는 ‘ONE DAY 검사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의료 현장에서 신속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2014년 6월 부산경남 지역에 설립한 부산경남검사센터를 필두로 대구경북검사센터 개원 등 지역 밀착 의료서비스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도 경주하고 있다. 또 앞선 검사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를 해외에 이식하는 활동도 결실을 맺기 시작해 지난해 9월 카자흐스탄에 세운 검사센터 ‘Seegene Korean Clinical Laboratories’가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고 이를 기점으로 제2 · 제3의 해외 질병검사센터 설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업무 효율성 제고와 고객 감동을 위한 임직원들의 마인드 함양의 차원에서 2015년부터 전사적인 ‘친절 & 청결’ 활동도 수행하고 있다.

(재)씨젠의료재단 천종기 이사장은 “고객감동을 위한 재단의 일련의 활동들이 또 한 번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성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기반으로 고품질 질병검사 서비스를 창출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