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 서울시醫 의료봉사단에 기부금 전달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 서울시醫 의료봉사단에 기부금 전달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9.07.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가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에 4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는 지나 14일 서울시의사회관 5층 강당에서 진행된 '외국인근로자 나눔진료' 현장을 방문해 나눔진료사업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안계명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 지사장과 김동순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 부장이 함께했다. 

안계명 지사장은 기부금을 전달하며,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마다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의료인 단체가 같은 영등포 지역사회에 있다는 것 자체가 큰 영광“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조필자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단장은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에서 후원해주시는 기부금으로 의약품 등을 구비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진료사업이 더욱더 원활히 진행 될 수 있을 것” 이라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은 사회적경제적 어려움에 처하여 의료혜택에서 소외된 외국인근로자등을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서울시의사회관(영등포구 당산동 소재)에서 나눔진료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마사회에서는 렛츠런 승마힐링센터, 마분퇴비 활용 사회적기업형 법인 ㈜에코그린팜, 발달장애청년 일자리 창출 “나는 카페”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많은 기부를 전하고 있는 사회공헌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