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2 (목)
의사회원 맞춤형 금융서비스...“금리우대·컨설팅 제공”
의사회원 맞춤형 금융서비스...“금리우대·컨설팅 제공”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9.05.2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협-KEB하나은행 업무협약 체결..."회원 의료기관 금융 혜택 확대"

대한의사협회(회장·최대집)는 지난 27일(월) 오후 4시 30분 KEB하나은행 을지로본점에서 KEB하나은행(은행장·지성규)과 ‘대한의사협회 회원을 위한 금융서비스 지원’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고 회원들에게 맞춤형 금융서비스와 금리우대 및 컨설팅을 제공해나가기로 했다.

의협은 지난 2014년 5월 최초로 KEB하나은행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해 회원들의 개원 자금과 관련한 신용대출을 저리로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이 개원할 때 차별화된 금융 혜택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최대집 회장은 협약식에서 “오늘 협약을 통해 회원 의료기관에 대한 금융 혜택을 더욱 확대하게 된 만큼 회원들이 안정된 여건에서 진료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지성규 은행장은 “국민건강을 책임지고 헌신과 봉사로 전 국민의 존경을 받는 전문가단체인 의협의 주거래 은행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는데 금번 협약을 통해 한 차원 높은 동반자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의협 회원들의 진료여건 개선에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의협은 금번 협약 체결을 통해 회원 대상 대출 사업을 확대하여 보다 많은 한도의 대출을 국내 최저 금리로 보장함으로써 회원들의 복리 증진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사업을 확대 추진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