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52 (토)
병의원 개원 준비 여기서 해결하세요
병의원 개원 준비 여기서 해결하세요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9.02.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 16일 개원세미나 사전등록 마감... 전액 무료 진행

올해로 여섯번째 열리는 '개원 회원 및 개원예비회원을 위한 세미나'에 서울시의사회 회원들의 관심이 뜨겁다.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박홍준)는 오는 16일 서울시의사회관에서 ‘제6차 개원회원 및 개원예비회원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시의사회에 따르면, 세미나 등록 마감을 하루 남긴 지난 7일, 선착순 마감인원 200여 명이 모두 채워져 이번 세미나에 대한 회원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을 준비하고 있거나 개원 중인 서울시의사회 회원들의 병·의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세미나는 조촐하게 소규모로 진행됐던 과거와 달리, 올해에는 학술대회에 참가한 회원들이 알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의학회 학술대회에 버금가는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세부 프로그램은 노무관리(노무법인 베스트아이지 최지희 노무사), 세무관리(세무법인 대성 유준선 세무사), 의료법 핵심체크(법무법인 한별 전성훈 변호사), 개원프로세스- 신규개원 및 공동개원의 장·단점(골든와이즈닥터스 박기성 대표), 공동Q&A(선배의사/최지희/유준선/전성훈/박기성) 등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서울시의사회는 개원시장의 현실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도록 ‘선배의사’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도 만들었다. 

서울시의사회 유진목 부회장(세미나 준비위원장)는 “이번 세미나는 선배의사들의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자리로, 개원가의 현실과 문제점에 대해 선배가 지도하고 안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서울시의사회가 개원을 준비하는 회원들의 길잡이가 돼 드리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