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JW그룹 신입사원, 새해맞이 봉사활동 진행
JW그룹 신입사원, 새해맞이 봉사활동 진행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9.01.2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가치 창출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 전개

JW그룹 신입사원들이 새해를 맞아 뜻 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사장·이종호 JW그룹 명예회장)은 지난해 하반기 정기공채를 통해 입사한 105기 신입사원들이 경기도 김포시에서 올해 첫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JW중외제약, JW신약 등 JW그룹사에 입사한 신입사원 70여 명은 이날 기해년 새해 첫 공식일정인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인류의 건강문화 향상에 공헌한다’는 그룹의 경영이념을 몸소 실천했다.

신입사원들은 김포시 소재 장애인생활시설인 ‘예지원’을 방문해 장갑, 귀마개 등 방한용품을 기증하고 시설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또 중증장애인 31명과 함께 인근 눈썰매장으로 이동해 조별 나들이 활동과 썰매 체험을 진행하고 간단한 다과를 준비해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JW그룹 관계자는 “신입사원들이 주변 소외계층을 배려하는 따뜻한 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유가치 창출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전 임직원이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중증 지적장애인으로 구성된 ‘영혼의 소리로‘ 합창단을 17년째 후원하는 등 음악과 미술을 활용한 장애인 대상 메세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