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12 (목)
순천향대서울병원, 환우들과 송년의 밤 ‘후끈’
순천향대서울병원, 환우들과 송년의 밤 ‘후끈’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12.2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악밴드 고래야 힐링 콘서트 지난 27일 개최...“환우 여러분, 쾌차하세요”
6인조 국악밴드 고래야가 연주하고 있다
순천향대서울병원(원장·서유성)은 지난 27일 저녁 6시 30분 병원 동은대강당에서 환우와 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고객과 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송년의 밤 행사는 고래야의 힐링 콘서트로 진행해 더 풍성한 송년 분위기를 연출했다. 연말연시를 병원에서 지내야하는 환우들을 위로하고, 쾌유와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는 음악연주와 경품추첨을 통해 큰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콘서트는 박정균 고객관리팀(CRM)팀장의 진행으로 서유성 원장과 이령 세방그룹 디자인홍보팀장의 축사로 문을 열었다. 이어 박경소 연주자의 가야금 솔로 연주, 6인조 국악밴드 고래야의 연주가 관중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석한 환우들은 ‘앵콜’로 화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환우는 “한 해의 끝을 병원에서 보내서 우울한 기분이 들었는데, 병원이 마련한 콘서트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서유성 원장은 “환자들이 연말을 병원에서 보내는 것이 안타깝다”며, “오늘 이 시간은 순천향 가족과 함께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힐링의 시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