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醫, 2018 송년회 및 장학증서 전달식 개최
영등포구醫, 2018 송년회 및 장학증서 전달식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8.12.2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구의사회(회장·이상훈)는 2018년 송년회 겸 장학증서 전달식을 지난 12월17일 오후 7시 그랜드컨벤션센타 2층 토파즈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상훈 회장을 비롯해  박홍준 서울시의사회장, 신경민 국회의원, 영등포구의회 윤준용 의장, 유승용·김화영·박미영·최봉희 의원, 엄혜숙 영등포구보건소장, 김인령 의약과장, 오상모 의무팀장,  건강보험공단 영등포남부지사 신민호 부장, 이황희·이종범 팀장, 이용배·김원용·정해익 명예회장, 박원혁·박상윤 원로회원 등 총 95명의 회원 및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1부는 이상훈 회장의 송년사와 박홍준 서울시의사회장, 신경민 의원, 윤준용 구의회 의장, 엄혜숙 보건소장 축사에 이어, 금년에도 회원님들의 정성어린 협조와 이재성 이사가 100만원을 후원함으로써  약 700여 만원을 모금한  모금경과 보고 후,  2019년 영등포구의사회 장학생으로 선발된 엄민주(영등포여고)양, 김명빈(관악고교)양, 이지수(대영고교)양 등 3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3학년 1년간의 등록금(각180여만원)을 3학년 학기초 학교로 직납하기로 했다.  본회 고 심성춘 회원의 자녀(현 중학교2학년)에게는 2020년부터 연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제2부는 보령제약의 약품설명회에 이어 이용배 명예회장이 푸짐하게 마련한 만찬이 있었으며,
제3부 송년음악회는 유나이티드 문화재단 후원으로 바이올린 김현지(유나이티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악장)씨, 바리톤 곽상훈씨, 소프라노 강수정씨, 피아노 김범준씨의 열정적인 1시간여의 연주를 참석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공연 중 이용오 전 감사 부부의 왈츠의 시범공연도 펼쳐져 회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어 정철영 보험이사의 재치있는 사회로 진행된 행운권 추첨에서는 처음 참석한 정병은 성지은 회원 등 20명의 회원들이 생활용품 등의 행운에 당첨됐으며, 준대상 행운상품에 최병기 회원, 대상 순금 1돈 중 순금바는  장지은 학술이사와 김종철 성형외과 이유진 간호사가 행운을 안았다.

2018년도 홈페이지 최우수회원에는 정해익 명예회장이 선정돼 30만원의 부상을 수상했고 행운권 추첨 후 참석한 전회원들에게 참석기념품을 증정하고 폐회했다.

조원선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