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미즈메디병원, 전시회 수익금 및 후원 물품 기부
미즈메디병원, 전시회 수익금 및 후원 물품 기부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8.12.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0만원 상당의 판매∙모금액 그리고 후원물품(생리대, 분유) 기부

미즈메디병원이 예술기획사 스퀘어아트와 함께 전시회 수익금과 후원물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성삼의료재단 강서 미즈메디병원(원장·장영건)은 스퀘어아트(대표·이의정)가 주관하고 미즈메디병원이 협력한 ‘이른둥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전’에서 발생한 1300만원 상당의 수익금과 후원 물품을 이른둥이 가족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 이른둥이의 날을 맞아 이른둥이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도움이 필요한 이른둥이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11월17일부터 한 달간 진행됐다.

전시회 수익금과 기능성 분유 300캔(매일유업)은 지원이 필요한 이른둥이 가족에게 직접 전달하고, 생리대 4800팩(㈜H&JJ)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전달했다.

강서 미즈메디병원 장영건 원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생명의 소중함과 우리사회가 따뜻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며 “작은 보탬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안겨줄 수 있는 불씨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배려하고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서구에 위치한 미즈메디병원은 3기 연속 보건복지부 지정 산부인과 전문병원에 선정되었으며 난임과 산부인과 질환 치료 외에도 키즈센터, 유방∙갑상선암센터, 소화기질환센터, 건강검진센터 등 다양한 전문센터를 운영하는 종합병원이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