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35 (금)
공단 일산병원, 사랑의 쌀 기증으로 나눔
공단 일산병원, 사랑의 쌀 기증으로 나눔
  • 배준열 기자
  • 승인 2018.12.2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무료급식사업 위해 장애인권익지원협 고양지부에 쌀 480kg 기증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병원장·김성우)이 지난 21일(금)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 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

불우이웃돕기를 통한 배려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일산병원은 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지부에 사랑의 쌀 48포(480kg)를 전달했다.

이번에 기증한 쌀은 사회적 배려층인 장애인의 자활을 돕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강화 희망일터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물품으로 일산병원은 이를 구매하고 다시 장애인권익지원협회에 기증하며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이날 전달된 사랑의 쌀은 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지부에서 운영하는 무료급식소에서 지역 저소득 주민들을 위한 정기적인 무료급식사업에 사용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성우 병원장은 “ 이번에 전달된 쌀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돕고자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보험자병원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