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07 (화)
중구의사회, 2018년 회원 송년의 밤 개최
중구의사회, 2018년 회원 송년의 밤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8.12.1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의사회(회장·정종철)는 지난  11일(화)에 로얄호텔에서 '2018년 회원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정종철 회장의 개회 인사를 시작으로 서울시의사회 박홍준 회장, 서울백병원 홍성우 병원장, 건국대병원 조준 진료협력센터장, 고려대 안암병원 홍순철 진료협력센터장, 중구보건소 문주연 의약과장 등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퇴임을 앞둔 중구보건소 홍혜정 소장님에 대한 감사패를 문주연 의약과장을 통해 전달했다.

이어서 새로 중구의사회에 입회한 신입회원들을 소개하고 간단한 선물을 증정 및 케익컷팅, 축배에 이어 회원들과 만찬의 시간을 가진뒤 한국유나이티드 문화 재단에서 후원한 송년음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마직막으로 경품추첨을 마치고 송년의 밤 행사를 무사히 마쳤으며 회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저무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번 회원 송년회에 참석하신 모든 회원님께 의사가운(자켓)을 맞춤 제작 준비했으며 본회 제작 'J야구모자', '코어포럼' 발간 등 배부했다.

또한 본회 학술부 사업계획에 의거 회원의 질적 향상과 의학 최신정보 전달을 위해 개최된 회원 연수교육에서는 △마음은 청춘인데 벌써 노안이라니! -당신의 눈은 몇 살인가요?(서울밝은세상안과 김주현 원장) △비만 치료의 새로운 Modality, Liraglutide(Saxenda) self injection(나우비의원 윤장봉 원장)의 연제(2평점)로 개최하였으며 많은 회원들의 참석과 관심 속에 진행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