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질경이, 동아제약과 파트너십 체결
질경이, 동아제약과 파트너십 체결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12.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경이-브랜드 생산, 동아제약-판매...‘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제품 유통 확대 계획
동아제약 파트너십 체결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동아제약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비즈니스 협업에 나선다.

질경이는 지난 10일 동아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동아제약은 최근 수출 확대에 주력하고 있는 한편, 질경이는 다양한 타입의 Y존 클렌저를 선보이면서 미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여성청결제 최초로 세계 3대 할랄 인증기관 ‘무이(MUI)’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 안전성 재확인과 동시에 유통망 확대 동력을 마련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외 여성들이 보다 편리하게 Y존 건강 관리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제약은 대형할인점, 마트, 드럭스토어, 편의점 등에 ‘에코아 워시 퓨어(젤·폼)’를 공급해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추후에는 다양한 여성 건강 관리 제품들도 공급할 계획이다. 
 
동아제약과 질경이가 함께 약국 전용 유기농 여성청결제도 개발한다. 약국 전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추가 제품 개발 및 해외 수출 판로 개척 등 다양한 협업 가능성을 열어 두고 있다.
 
질경이 최원석 대표는 “질경이는 동아제약과의 파트너십 체결로 제2의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번 체결은 전 세계 여성들의 Y존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목적을 바탕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