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건보공단, 지역사회 연주회 단체관람 실시
건보공단, 지역사회 연주회 단체관람 실시
  • 배준열 기자
  • 승인 2018.11.2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에만 문화행사 4회 후원…문화접점 기회확대 및 소통 노력 눈길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김용익)은 지난 27일, 지역사회와 소통을 통한 상생을 위해 원주시 백운아트홀에서 실시하는 정기연주회의 단체관람을 실시했다.

김용익 이사장을 비롯한 약 100여 명의 임직원이 관람한 이번 연주회는 원주시립교향악단의 제123회 정기연주회로 ‘겨울, 그리고 라흐마니노프’라는 주제로 연주되었다.

공단은 올해에만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코미디 퍼포먼스 공연을 포함하여 4회에 걸쳐 문화행사를 후원 및 주최하는 등 지역주민에게 생활 속 문화접점 기회 확대를 통해 소통과 공감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11월 27일, 김용익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 명이 지역사회와 소통을 통한 상생을 위해 원주시 백운아트홀에서 실시하는 정기연주회를 관람했다.

또한, 공단은 올해 지역 상인에게 공단 광장 장터 마련(‘18.4월∼10월 7회), 명절 전 공단 내 지역특산물 판매 장소 제공, 지역 사회 기업 바자회(’18년 2회), 지역주민 공단 야경투어(원주시청과 협의 ‘18년 5회), 원주 전통시장 현장 홍보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교류에 힘써왔으며 이번 정기연주회 관람도 그 노력의 일환 중 하나이다.

공단 관계자는 “공단은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노력할 것이며, 지역주민을 원주 본사로 초청하는 지역교류 행사의 정례화 방안도 마련하여 지방이전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