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25 (금)
양천구의사회, 골프대회 개최 外
양천구의사회, 골프대회 개최 外
  • 의사신문
  • 승인 2018.10.2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양천구의사회(회장·이한규)는 지난 10월 21일 일요일 포천의 참밸리 CC에서 양천구 의사회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총 20명의 회원들이 참여했으며 높은 가을 하늘과 단풍이 어우러진 코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우승은 한미애 회원, 메달리스트 조종하 회원, 여자롱기스트 주영숙회원, 남자 롱기스트 정호익회원, 니어리스트 오승재회원이 수상했다.

o…양천구의사회(회장·이한규)는 지난 10월 23일 화요일 저녁 7시 20분에 이대목동병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하반기 제1차 연수교육을 개최했다.

첫 번째로 이대목동병원 정형외과 신상진 교수의 보존적 치료가 선호되는 어깨질환, 두 번째로 이대목동병원 소화기내과 정혜경교수의 위식도역류질환의 최신지견, 세 번째로 일산병원 외과 배상준 선생님의 맥주인문학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총 61명의 양천구 의사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o…양천구의사회(회장·이한규)는 지난 10월 23일 화요일 1시30분에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청소년희망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천구 의사회는 그간 진행해오던 양천구 관내 장학사업의 실효성을 제고하고자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으로 내용을 변경했고, 이번 사업을 통해 요셉 천사의 집에서 생활하는 고등학생 2명을 대상으로 매달 각 10만원씩 지원해서 졸업 후 자립의 종자돈으로 쓰게 할 예정이다.

정호익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