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2:08 (화)
하늘 수놓은 포물선…스크린골프동호회 여름대회 ‘성료’
하늘 수놓은 포물선…스크린골프동호회 여름대회 ‘성료’
  • 하경대 기자
  • 승인 2018.08.2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서울시의사회 스크린골프동호회 여름결선대회 18일 개최, 우승 황진연 회원

스크린골프동호회 회원들이 샷한 포물선이 한 여름 하늘을 수놓았다.

서울시의사회 스크린골프동호회(회장‧서대원 송파구의사회장)는 지난 18일 오후 5시 강남 스크린골프에서 ‘2018 서울시의사회 스크린골프동호회 여름결선대회’가 성료됐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 코스는 진양밸리CC였다. 해당 코스는 자연주의 설계로 유명한 곳으로 힐코스, 크리크코스, 벨리코스로 구성돼 있는데 특히 힐코스의 경우 쭉쭉 뻗은 소나무가 녹색 필드 주위에 가득 차 있는 워밍업하기 좋은 코스로 꼽힌다.

가슴이 탁 트이는 크리크 코스에서는 호수도 말리지 못하는 회원들의 골프에 대한 열망이 빛났다는 후문이다.

이날 우승은 황진연 회원이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 나윤택, 롱기 정인호, 니어 손보성, 행운상에 남기헌 회원이 각각 선정됐다.  

우승을 차지한 황진연 회원의 시상 모습
메달리스트 나윤택 회원
대회가 끝난 후 근처 식당에서 진행된 회식 모습

대회에는 1조 남기헌, 최경섭, 임영섭 회원, 2조 김재호, 구두엽, 김세훈 회원, 3조 이동진, 이용태, 안철남 회원, 4조 황성택, 임성준, 김창우 회원, 5조 강승민, 김인주, 나윤택 회원, 6조 황진연, 이수현, 김석원, 김해룡 회원, 7조 서대원, 정인호, 박상협, 손보성 회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가 모두 끝난 이후에는 근처 흑돈가 식당에서 식사가 진행됐다.

다음 동계 대회는 1월 26일에 치러질 예정이며 동계 대회는 서울시의사회장배로 진행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