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 출시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 출시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08.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압계와 피트커프 일체형…휴대성과 편리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연동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

한국오므론헬스케어㈜(회장·정지원, 사장·요시마츠 신고)가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모델명 HEM-7600T)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자동전자혈압계는 혈압계 본체와 측정 커프의 일체형 디자인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한층 높인 상완식 혈압계 제품이다. 

원통형으로 제작된 피트커프 방식으로 측정자가 혼자서도 손쉽게 팔뚝에 밀착시킬 수 있으며, 균등한 공기 압력으로 보다 정확하고 올바른 혈압 측정이 돕는다. 
 
특히 간편한 원터치 측정기능을 탑재해 본체 측정 버튼 터치 한번으로 전원이 켜지고 자동으로 측정이 시작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커프가 제대로 착용되지 않았거나 측정 중 몸의 움직임 감지, 불규칙한 맥파 등으로 측정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본체 화면의 경고 표식을 통해 올바른 재측정을 돕는다. 
 
혈압계와 커프가 분리된 기존 제품들과 달리 커프 일체형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가정과 직장은 물론 여행과 같은 외부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정기적인 혈압 측정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기능을 통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삼성 헬스(SAMSUNG Health)’와의 연동으로 측정한 혈압 데이터를 저장해 언제든지 혈압을 체크하고 관리해 나갈 수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정지원 회장은 ”국내 30세 이상 고혈압 환자가 900만 명에 이르는 만큼 체계적인 혈압 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면서 있다. 이에 정확한 혈압 관리를 위해서는 병원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도 정기적인 측정과 꾸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이에 오므론헬스케어는 사용자 편의 향상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 국민의 올바른 혈압 관리 습관 구축을 돕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자동전자혈압계 HEM-7600T는 의료기기 전문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20만 원의 가격대가 형성돼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