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동작구醫, 상임이사회 및 의약단체장 간담회 개최
동작구醫, 상임이사회 및 의약단체장 간담회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8.06.2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임이사회 개최

동작구의사회(회장·임성원)는 지난 6월 11일 오후 7시 30분 상임이사회를 63빌딩 파빌리온에서 개최했다.

임성원 회장은 오는 7월 21일(토) 열리는 7개구의사회 합동세미나가 본회 단독 주최인 만큼 모든 이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성황리에 치루길 바라며, 참가선물과 경품에 대한 좋은 의견은 상임이사방에 올리기로 했다. 또한 최정환 총무가 세부적 사항을 설명하고 홈페이지, 밴드, 문자, 반회를 통해 반복공지 하기로 했다. 6월 24일(일) 서울시의사회 외국인 무료진료는 임성원, 송용문 이영규, 박승용 회원이 참여하기로 했다. 2018년도 서울시의사회, 대한의사협회 회비 납부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정대영 재무이사가 설명하고 솔선수범하여 본회 이사들이 먼저 회비를 납부하기로 하고 회의를 마쳤다.

■동작구 의약단체장 간담회

동작구의사회 임성원 회장은 지난 19일 오후 7시 상도정에서 동작구 치과의사회장, 한의사회장, 약사회장 등 타 지역의약인 단체장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모현희 동작구보건소장과 정제규 국민건강보험공단 동작지사장도 초청돼 지역 의료현안에 대한 논의와 1차 의료기관 종사자 감염관리 교육에 대한 논의를 하고, 오는 8월 30일 서울시감염병관리지원단 강사를 초빙하여 교육을 실시할 때 동작구의사회가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