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07 (화)
서울시의사회장배 골프대회 역대 최대인원 성황
서울시의사회장배 골프대회 역대 최대인원 성황
  • 배준열 기자
  • 승인 2018.06.2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봉사단 후원 목적…단체전-강동구醫, 개인전-임성준 원장 우승

서울시의사회가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 후원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한 골프대회에 역대 최대 인원이 참석하는 대성황을 이뤄 주목된다.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박홍준)는 지난 24일(일) 오후 12시 30분 양지파인골프클럽에서 회원과 초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2회 서울특별시의사회장배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 후원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사회복지법인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의 후원기금 마련을 위한 뜻 깊은 행사로 준비됐다.

모금된 후원기금은 외국인 노동자와 노숙자 등 사회의 소외계층들이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진료봉사에 필요한 용품 구비 및 봉사활동 운영에 사용되어 소외받는 이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예정이다.

올해 32회를 맞이하는 서울시의사회장배 골프대회의 서울시의사회의료봉사단 후원기금 마련에 대한의사협회, 한국여자의사회,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서울특별시한의사회, 강남구의사회, ㈜포유티엠씨, 중식당 만복림 등에서 취지를 공감, 후원에 동참해 대회를 빛내 주었다.

서울시의사회장배 골프대회 결과 단체전 우승의 영광을 차지한 강동구의사회(사진 左)와 광진구의사회 임성준 원장(사진 右)

특히 22개 구의사회 소속 회원과 초청인사를 포함하여 123명이 본 대회에 참석하여, 골프대회 역사상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하는 대성황을 이뤘다.

그 어느 때 대회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한 만큼 대회의 수준도 높아져 개인전 및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회원들 간의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졌다. 대회 결과, 단체전 우승은 강동구의사회, 개인전 우승은 광진구의사회 임성준 원장, 메달리스트는 중랑구의사회 안철남 원장에게 영광이 돌아갔다.

▽대회 종합 결과는 다음과 같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