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제니튼아이, 중국 북경 전시회 ‘Sino Dental 2018’ 참가
제니튼아이, 중국 북경 전시회 ‘Sino Dental 2018’ 참가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06.15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튼 임플란트 및 ZTA 트랜스얼라인 중국 시장 진출

제니튼아이(대표·권지영)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중국 북경에서 개최된 치과기자재 전시회인 'Sino Dental(북경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 2018'에 참가했다고 오늘 밝혔다.

23년째를 맞이한 Sino Dental에서는 치과의료기재 및 기계류, 치과 관련 소모품 및 기구와 약품 등 다양한 치과기자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치과 업계의 트랜드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중국 최대 규모의 치과 전시회다.

제니튼아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인 제니튼 임플란트 및 ZTA 트랜스얼라인(Trans-align) 등을 소개하고, 실리콘 인상재인 ‘제니실(Zeni-Sil)’의 현장 판매도 진행했다.

새로 출시한 제니튼 임플란트는 원추형(Conical) 모양과 깊은 홈(Deep Thread)을 가지고 있어 식립이 용이하며 밀봉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인체친화적인 Main Thread 디자인은 식립시 뼈의 저항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골유착을 강화한다.

ZTA 트랜스얼라인은 개인 맞춤형 ZTA 교정기를 이용해 교정하는 새로운 투명교정 방식으로  눈에 띄지 않는 특수소재의 투명교정기다. 10년 이상 경력의 교정전문의들로만 이루어진 ZTA 컨설팅 그룹에서 교정환자에 대한 진단과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3D프린터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단계별 교정모형을 제작해 교정효과를 높인다.

제니튼아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제니튼아이 신제품 및 주력제품을 선보였으며 중국 현지 유통업체들에게 ZTA 트랜스얼라인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 독일 쾰른의 'IDS', 중국 상해의 'Dentech China' 등 다양한 국제 치과 전시회에 참여하여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