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11 (목)
조아제약, 유명개그맨 골프단 '개골개골' 친선 골프대회 후원
조아제약, 유명개그맨 골프단 '개골개골' 친선 골프대회 후원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6.0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를 통한 셀럽마케팅으로 조아바이톤, 잘크톤 등 주력제품 홍보효과 ‘톡톡’

조아제약(대표이사·조성환, 조성배)은 지난 31일 남양주 해비치 골프클럽에서 국내 유명 개그맨 골프단 ‘개골개골’이 주최한 ‘조아제약과 함께 하는 친선골프대회’를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조아제약의 주력 제품인 조아바이톤과 잘크톤 등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향후 유명 개그맨들과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한 셀럽마케팅 활성화를 기대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개골개골 개그맨 골프단 단장인 김준호를 비롯해 공중파 유명 개그맨과 개그우먼, 조아제약 관계자 등 총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개 조로 나눠 열띤 경합을 펼쳤다.

또한 대회성적과 무관한 이색 시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조아제약의 주력 제품들을 재치있게 시상명으로 명명해 스코어를 가장 잘 기억한 선수에게는 기억력 개선 대표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 기억력상’, 볼을 가장 멀리 보낸 선수에겐 어린이 성장 발육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 롱기스트상’, 홀컵에 가장 근접하게 볼을 붙인 선수에겐 ‘조아팝파스 니어리스트상’을 시상하는 등 다양한 시상으로 대회의 재미를 더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오늘 대회는 셀럽마케팅의 일환으로 조아제약의 브랜드와 주력 제품들을 알리는데 더없이 좋은 기회였다”며 “유명 개그맨들의 개인 SNS 채널을 통한 일상이 홍보 파급력이 큰 만큼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기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아제약은 지난해 5월 개그맨 김준호의 프로젝트 뮤직비디오 얼간 김준호의 ‘굿 좀비’를 제작 지원하며 유명 개그맨을 통한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