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서울시의사회, 집행부·의장단·전문위원·감사단 간담회 개최
서울시의사회, 집행부·의장단·전문위원·감사단 간담회 개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5.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제일 즐겁고 화합하는 의사회로 이끌자”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박홍준)는 지난 25일 집행부·의장단·전문위원·감사단 간담회를 개최하고 서울시의사회 회무 전반을 공유하는 한편, 의료계 발전을 위해 합심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오후 7시30분 만복림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박홍준 회장은 “지난 5월20일 제2차 전국의사 궐기대회에는 서울시의사회가 선두에서 중심을 잡아, 성공적인 행사로 이끌어 저력을 보여주었다”며 “앞으로도 여기 모이신 분들이 주축이 되어 전국에서 제일 즐겁고 화합하는 의사회로 이끌자”고 인사했다.

김교웅 대의원회 의장도 인사말에서 “제2차 궐기대회 성공후 과제에는 국민이 있다. 국민과 같이 가야 의료계가 바로 설 수 있다. 앞으로 집행부와 잘 논의해서 서울시의사회가 바로설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박상호 감사는 “새로운 박홍준 회장 집행부가 3년 동안 회무를 잘 집행해서 회원들의 가슴속에 오랫동안 남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덕담했다.

이어 김성배 총무이사가 회무보고를 통해 △서울시의사회 라디오 캠페인 광고 시간 변경 △제16회 서울시의사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제32회 서울시의사회장배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후원 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 개최 △서울시의사회 어플 및 페이스북 △2018년도 회비 납부 요청 및 면제 △2018년 서울시 의사사랑 릴레이 캠페인 ‘우리 모두 함께 해요’ 등을 안내했다.

또한 2018년 서울시의사회 주요 회무 일정을 공유하고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석을 당부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