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1 (금)
대한약사회, ‘제39차 전국여약사대회’ 성공 개최 기원
대한약사회, ‘제39차 전국여약사대회’ 성공 개최 기원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04.0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차 전국 여약사 대표자 회의’서 대표자 협조 부탁

대한약사회(회장·조찬휘) 여약사위원회(위원장·이경숙 김종희)는 지난 5일 ‘제1차 전국 여약사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전국 여약사 대표자 회의를 주재한 조덕원 대한약사회 부회장은 내달 26일과 27일 양일간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제39차 전국여약사대회에 관한 전반적인 추진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치룰 수 있도록 대표자들의 협조를 부탁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초청강연 및 약사회 주요 현안에 대해 여약사들이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신뢰와 소통으로 화합할 수 있는 여약사 축제의 장을 만들기로 했으며 3부 화합의 장은 대전지부의 광개토 사물놀이가 오프닝무대를 열며, 인기가수 초청 및 다양한 지부공연으로 참석자 모두가 한 뜻을 모을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하기로 했다. 

회기 입장은 예년과 같이 대한약사회와 16개 시도지부, 24개 서울지부 소속분회와 개최지부인 대전지부 소속분회로 진행된다.

회의에 참석한 조찬휘 회장은 “이번 대회가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관련 임원들이 남다른 노력을 해줘서 고맙다”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대표자들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회의를 주재한 조덕원 부회장은 참석한 대표자들과 함께 (가칭)'약사직능과 4차 산업경제'를 주제로 정해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하고, 기획위원인 대한약사회 여약사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겠다고 했으며, 개최지인 대전지부 주향미 부지부장이 참석해 진행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송정훈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