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제니튼아이, ZTA 투명교정 태국 공식 런칭
제니튼아이, ZTA 투명교정 태국 공식 런칭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03.2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런칭 행사에 현지 미디어 및 치과의사 250여명 참석

투명교정 브랜드 ZTA 트랜스얼라인(ZTA Transalign)이 태국을 시작으로 본격 해외시장 개척에 나섰다.

제니튼아이(대표·권지영)는 지난 23일 태국 방콕 힐튼 스쿰빗 호텔에서 ZTA 트랜스얼라인 공식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ZTA 트랜스얼라인 태국 출시 기념 및 제품 소개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현지 미디어 및 치과의사 250여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제니튼아이는 지난 2월 투명교정을 이용해 최선의 교정치료 결과를 달성하려는 목적으로 ZTA 연구회를 출범하고 투명교정장치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 왔다. 

ZTA 트랜스얼라인은 개인 맞춤형 ZTA 교정기를 이용해 교정하는 새로운 투명교정 방식으로, 눈에 띄지 않는 특수소재의 투명교정기다. 10년 이상 경력의 교정전문의들로 이뤄진 ZTA 컨설팅 그룹에서 교정환자에 대한 진단과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3D프린터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단계별 교정모형을 제작해 교정효과가 높다. 

이번 행사는 ZTA 트랜스얼라인 전속 모델인 걸그룹 ‘해시태그’다정의 사회로 기자회견과 런칭쇼로 나눠 진행됐다.

기자회견에서는 투명교정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고, ZTA 트랜스얼라인의 비전과 가치에 대한 소개와 치료 과정 및 교정방법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런칭쇼에서는 ‘해시태그’ 공연과 함께 현지 치과의사들과 네트워킹 만찬을 갖고 ZTA 트랜스얼라인의 제작과정을 영상으로 확인하며, 제품을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비즈니스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제니튼아이 권지영 대표는 “ZTA 트랜스얼라인은 기존의 투명교정 시스템의 단점을 최소화한 획기적인 방식”이라고 밝혔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엄용섭 명예회장은 축사를 통해 “제니튼 그룹과 협력을 통해 K-POP 스타를 통한 ZTA 트랜스얼라인 글로벌 마케팅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다” 고 말했다.  

한편, 제니튼아이는 태국 시장 출시에 이어, 베트남, 캄보디아, 싱가폴 등 동남아 시장 진출을 모색할 예정이다. 

송정훈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