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스포츠닥터스, 설 맞이 나눔 활동 펼쳐
스포츠닥터스, 설 맞이 나눔 활동 펼쳐
  • 하경대 기자
  • 승인 2018.02.1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평화의 집 방문해 이라쎈‧써스펜‧굿엣코프 등 후원

국제의료 NGO 스포츠 닥터스(이사장‧허준영)는 지난 13일 설날을 맞아 노원구 중계본동에 위치한 ‘평화의 집’을 방문해 나눔 활동을 펼쳤다.

스포츠닥터스는 평화의 집을 포함,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15년째 매주 무료의료지원과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평화의 집을 방문하는 어르신 대다수는 어려운 형편 속에서 생계를 이어가는 독거노인인데 보일러 시설이 없거나 아직도 연탄보일러를 이용하는 가구가 많아 겨울철 추위에 그대로 노출되어있어 감기, 독감 등 질병 감염에 취약하다.

이 날 스포츠닥터스는 떡과 함께 후원 제품인 국가대표 영양제 이라쎈(한국마이팜제약), 코 감기약 파뚜루정과 종합감기약 써스펜(한미약품), 안연고 Artificial Tears Ointment(Rugby), 굿엔코프(광동제약), 베아제(대웅제약), 솔솔플러스 폼밴드(종근당), 레어라레 W 시그니처 크림(애스터), 에센스 미스트(애스트) 등을 어르신에게 선물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허준영 이사장은 “매 명절마다 고향을 방문하는 심정으로 평화의 집을 찾고 있다. 갈 때마다 아들처럼 반겨주시는 어르신을 보니 눈물이 나올 것 같다”며 “작은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외로움을 달래고 따뜻한 기억으로 설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