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국제약품은 우수 인재육성을 위한 산학협업 체결
국제약품은 우수 인재육성을 위한 산학협업 체결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2.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약품(공동대표이사·남태훈, 안재만)은 지난 1월15일 국제약품 회의실에서 대원대학교(학과장·오성천)와 포괄적 업무 협력에 관한 협약서를 체결했고, 27일에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과 협약서를 체결했다.

수원대학교, 백석문화대학교에 이어 올해 1월에는 대원대학교, 경희대학교(테크노경영대학원)와 상호 교육발전과 협력을 촉진하고, 우수인재 양성과 공동연구 및 경험의 공유 등에 협력하기로 함으로서 국제약품은 “앞으로 우수한 교육기관과 협약을 통해서 상호 협력을 확대하여 기업 맞춤형 인재 육성과 유대를 강화하여 제약산업의 우수한 전문인재를 양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협약은 상호 교육과 학술교류, 공동기술개발, 위탁교육, 현장 실습 등을 통해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함으로서 상호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우수한 부분을 공유함으로 급변하는 시대에 적응하기 위한 협업”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국제약품은 시대의 흐름과 변화하는 제약환경에 따라 개방형 제약회사로서 더불어 생존하고, 성장하기 위해 유관기관 뿐만 아니라 사회 각계 단체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을 약속했다.

이미 국제약품은 2018년 신년사에서 사람중심의 경영을 위해 신입사원 인턴제를 폐지하고 정규직 채용을 확대하여 우수한 인재가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인사제도를 변경하여, 우수 인재 채용과 고용의 안정성을 증대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또한 직원들의 복리를 위해 임∙직원의 자녀들에게 교육부에서 인가된 고등학교, 대학교를 진학시에는 학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본인이 역량 계발을 위해 대학원을 진학시에도 본인 학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국제약품은 임직원이 회사에서 마음껏 능력을 발휘하여 회사에서 행복과 만족(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기업으로 변화할 것을 약속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