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2 (목)
비손메디컬, IMCAS 파리 전시회서 초청 특강
비손메디컬, IMCAS 파리 전시회서 초청 특강
  • 배준열 기자
  • 승인 2018.01.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우석 원장과 Artemi의 강의와 함께 부스로 참여

미용의료장비 및 에스테틱 레이저 전문제조회사인 BISON Medical이 오는 2월1일부터 3일까지 3일 동안 열리는 IMCAS 파리 전시회(https://www.imcas.com/en)에서 BISON Medical의 키닥터들과 함께 IMCAS 학회로부터 공식적인 강사로 초청받아 강의를 한다.

IMCAS파리는 매년 초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전통 있고 유럽에서도 규모가 제일 큰 피부미용 성형학회로 유럽, 러시아, 중동, 아시아, 미주 등 세계 전체의 피부미용성형을 주제로 열리는 학회이다. BISON Medical은 이번에 부스로 참여, 고우석 원장과 Artemi의 강의와 함께 부스에 참여하게 됐다.

첫 번째 공식강의는 러시아, 카자흐스탄 등 CIS 국가 사이에서 BISON Medical의 키닥터로 활동하고 있는 의사인 Artemi가 그동안 BISON 레이저를 오랫동안 사용해 오면서 연구해 온 “여성용 질 성형술과 관련된 임상적 경험”(논문제목 : Modern Methods Of Threatment Of Lichen Sclerosis Of The Vulva)을 주제로 강의하게 된다. “여성용 질 성형술 레이저”를 주제로 해외 키닥터를 활용하여 국제학회에서 공식 초청되어 강의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졌다.

두 번째 공식 초청강의는 국내 유명 피부과 전문의인 고우석(사진) JMO피부과 원장이 그동안 약 1년 가까이 BISON레이저를 타 해외 제품과 비교임상을 해 오면서 연구해 온 내용을 주제로 학술발표를 하게 되었다. 강의주제는 “Clinical Comparison Of Two 755nm Alexandrite Lasers For Hair Removal”로 BISON Medical의 제모레이저인 악센토(ACCENTO)를 이용하여 그동안 비교 임상해 온 연구내용이며 이를 주제로 이번 IMCAS파리 학회에 공식 초정받았다.

고우석 원장은 국내 피부과 의사 중 제모를 중심으로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제모 분야의 명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ACCENTO의 독특한 프로토콜과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강의를 통해 이를 유럽을 비롯한 세계의사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우석 원장과 개인적인 인연으로 오랫동안 학술적 경험을 교류해 온 헝가리 의사 Dr.Harmos도 고우석 원장이 유럽 BISON사의 학술세미나에서 참석을 계기로 함께 참여하게 됐다. 그는 이번 강의에서 ACCENTO중에서 1064nm파장(롱펄스앤디야그)을 활용한 혈관성병변, 발톱무좀, 하지정맥류 시술 등에 대한 경험을 같이 보여줄 계획이다. Dr.Harmos는 BISON사의 레이저를 7년 이상 사용해 온 헝가리의 유명한 피부과 의사로서, 특히 Long Pulse Nd Yag를 통한 혈관성병변에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의 고우석 원장과는 오래 전부터 학술적 교류를 하고 있고, 한국을 방문, 임상적 교류를 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또한 BISON사는 세계적 의사들이 참여하는 별도 개별 세미나와 유저미팅을 당일 행사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다양한 BISON사의 세미나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 BISON사 홈페이지(www.bisonmedical.com)를 통하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비손메디컬 관계자는 “한꺼번에 두 명의 키닥터가 국제적 학회의 IMCAS파리에 초청을 받아 강의를 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며 “신청하는 의사의 경우 세계 유명 리셉션파티에 초대되어 개인적 명의와의 만남을 통한 학술적 교류와 친분을 가지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