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1 (금)
무술년 새해, ‘중증환자 특성화 병원’으로 새 출발
무술년 새해, ‘중증환자 특성화 병원’으로 새 출발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8.01.02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 부천병원, 시무식 통해 다짐_"올 해를 부천병원의 황금기로 만들자"며 독려
신년사를 하고 있는 신응진 순천향대 부속 부천병원장

순천향대 부천병원(원장 신응진)은 오늘(2일) 향설대강당에서 2018년도 시무식을 갖고 ‘중증환자 특성화 병원’으로서 새 출발을 다짐했다.

신임 신응진 원장은 지난 한 해를 회고하며 “병동 리모델링을 비롯 비뇨신장의학센터, 내분비질환센터, 심장혈관센터, 척추센터, 외과·장기이식센터 등 본관 외래 리모델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최첨단 로봇수술기 도입 및 국내 최단기간 200례 달성, 상급종합병원 재지정 등, 변화와 성장을 거듭한 한 해”라며 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중증환자 특성화 병원, ▲연구와 교육을 통해 실력을 갖춘 병원, ▲행복한 직장문화, ▲새로운 미래 20년 등 새해 병원 발전계획을 제시하며, 신임 병원장으로서 맡은 직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했다.

신 원장은 또,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개의 용맹함과 지혜로움을 닮아 올해를 순천향대 부천병원의 황금기로 만들어 보자”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본관 병동 리모델링을 지속하고, 센터 특성화 및 다학제 진료, 협진을 더욱 공고히 하여 중증 암 환자, 중증 뇌신경 환자, 중증 심혈관 환자, 장기이식 환자 등, 1·2차 병원에서는 담당할 수 없는 중증환자 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사진 상단> 순천향대 부천병원 2018년 시무식 전경 <사진 하단> 새해 첫날 헌혈로 ‘인간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부천병원 교직원.

한편, 순천향대 부천병원 교직원은 시무식을 마치고 ‘사랑의 헌혈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병원 내에 마련된 이동헌혈센터에서 교직원들은 헌혈을 통해 순천향의 인간사랑 정신을 실천하며, 새해를 ‘나눔’으로 의미 있게 시작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