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56 (목)
"병협도 하나의 기업이라는 생각 아래 업무에 임해주길 당부"
"병협도 하나의 기업이라는 생각 아래 업무에 임해주길 당부"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8.01.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협, 오늘 오전 '2018년도 시무식' 갖고 본격적인 새해 업무에 돌입
홍정용 병협회장이 오늘(2일) 열린 시무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한병원협회는 오늘(2일) 협회 14층 대회의실에서 홍정용 회장을 비롯 박용주 상근부회장, 정영호 총무위원장, 유인상 정책부위원장 등 임원진과 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108년도 시무식’을 갖고 본격적인 새해 업무에 들어갔다.

오늘 열린 시무식에서 홍정용 회장은 “지난 한해는 리모델링 및 부서 재배치 등을 통한 협회 청소를 하면서 한해를 보냈다”며 “이젠 대부분 정리가 완료된 상태이므로 새해에는 안정된 분위기 속에서 협회도 하나의 기업이라는 생각으로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홍 회장은 또 “회원만족을 기치로 회원병원들이 회비를 냈더니 배려와 많은 이익이 돌아온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홍 회장은 이어 “직원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개인적인 발전을 위한 자기계발을 통해서 경쟁력을 갖춘 직원이 되어 줄 것”을 강조했다.

홍 회장은 마지막으로 “목표가 있는 삶이 중요하다”며 “올해 안에 꼭 한 가지 목표를 정하고 반드시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자리를 같이한 정영호 총무위원장은 “회원만족, 협회위상 제고, 직원역량 강화가 중요하다며 직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자주 갖겠다”고 약속했다.

유인상 정책부위원장은 “역지사지의 자세로 대한다면 협회 내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며 “자부심을 갖고 의료계 최고의 단체가 되도록 임직원이 협력하자”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