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8 (화)
중구의사회, 2017 회원송년의 밤 행사-제2차 연수교육 성료
중구의사회, 2017 회원송년의 밤 행사-제2차 연수교육 성료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7.12.2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의사회(회장 임순광)는 지난 12일 오후 6시30분 로얄호텔 2층 로얄볼룸에서 회원간의 우의와 친선도모를 위해 마련한 중구의사회 회원 송년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상단 사진>

이날 열린 송년의 밤 행사에는 구의사회원 및 가족을 비롯 고려대학교 이기형 의무부총장겸 의료원장, 고대안암병원 홍순철 진료협력센터장, 건국대병원 조준 진료협력센터장 내빈 등이 참석,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이날 송년회는 관내에 새로 개원한 신입회원 축하, 회원들과의 만찬, 한국유나이티드 문화재단의 공연의 송년 음악회에 이어 넌센스 퀴즈·빙고게임을 통한 경품추첨(신세계백화점 상품권·와인·심장질환 건강검진권·PET CT 건강검진권) 등의 순으로 연말을 맞아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중구의사회는 이날 송년회에 참석한 모든 회원들에게 ’의사가운/자켓/수술복‘ 중 택일하여 맞춤 제작 준비했으며 중구의사회 제작 ’J 야구모자‘, 발간된 회지 ’코어포럼‘을 배부했다.

또한 구의사회 학술부 사업계획에 의거 회원의 질적 향상과 의학 최신정보 전달을 위해 개최된 회원 연수교육에서는 △100세시대 몸도 마음도 눈도 청춘(소망안과의원 이재용 원장) △비만치료 약물에 대한 최신지견의 연제(2평점)이 많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중구의사회 임순광 회장은 지난 13일 오후 12시30분 지난 상임이사회에서 의결한 의협회관 신축기금 200만원을 의협회관 신축 추진위원회 기금관리분과위원장인 김숙희 서울시의사회장에게 전달했다.

상임이사진들이 상임이사회 후에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임순광 중구의사회장<사진 왼쪽>이 기금관리분과위원장인 김숙희 서울시의사회장<사진 오른쪽>에게 의협회관 신축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