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09 (목)
씨젠의료재단, 2년 연속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 영예
씨젠의료재단, 2년 연속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 영예
  • 김기원 기자
  • 승인 2017.11.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고품질 검사서비스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보답” 약속

국내 대표 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인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지난 21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의료서비스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 이는 변화와 혁신으로 경쟁력을 강화, 고객 중심의 의료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는 공로 때문이다.

특히, 씨젠의료재단은 분자진단분야에서 특화된 One-day 검사시스템을 개발해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기관과 신속한 의료전달 체계를 구축, 365일 24시간 Data Service를 제공함으로써 환자의 조기진단 및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다.

2014년 6월에는 부산-경남지역 랩을 설립하여 실시간 응급검사를 통해 신속-정확한 검사서비스 제공,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산학연의 연계로 의료산업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여 검사서비스의 차별화를 실현했다.

씨젠의료재단 임직원들은 고객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의료서비스의 핵심가치로서 ‘친절과 청결’을 선정하고 실현하여 검사, 영업, 고객지원 등 각자의 업무 속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실천함으로써 고객에게 지속적인 감동을 주고 있기도하다.

천종기 이사장은 “소비자들이 2년 연속으로 선택, 더욱 값진 수상이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검사서비스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