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관악구의사회, 가을 야유회 개최
  • 의사신문
  • 승인 2017.11.08 12: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의사회(회장·정영진)는 지난달 29일 회원 및 가족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을 야유회(목포시티투어 KTX)’를 개최했다.

이날 회원들은 용산역에 집합해 오전8시20분 KTX 열차를 타고 출발해 목포역에 도착해 목포시티투어를 이용해 목포지역을 관광한 후 당일 용산역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했다.

이번 야유회 일정으로는 오전은 유달산 및 근대역사관 관람 코스로 목포시티 해설사가 동행해 설명하는 자리였으며 점심식사 이후 갓바위 및 해상보행교, 해양유물전시관 관람후 북항 다미횟집에서 저녁식사를 진행했다.

정영진 회장은 “서울 근방을 벗어나 특색 있는 여행을 준비했고 남도 여행길에 빼놓을 수 없는 맛깔스런 별미음식을 두루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늘 하루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회원들은 식사 후 목포어시장에 들려 쇼핑 후 용산행 열차에 몸을 실어 가을 야유회를 마무리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