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3 (금)
서대문구의사회, 의협회관 신축 기부금 전달
서대문구의사회, 의협회관 신축 기부금 전달
  • 의사신문
  • 승인 2017.11.0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구의사회 임영섭 회장은 지난달 21일 오후 5시 대한의사협회 국민건강수호 비상대책위원회 발대식에 참석하여 지난 3차 상임이사회〈사진 위〉에서 의결한 의협회관 신축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서대문구의사회 회보편집위원회는 지난달 24일 오후 7시 사무국에서 제7회 회보 발간을 위한 마지막 편집회의〈사진 가운데〉를 개최하여 표지 디자인에 관한 최종안과 3차례의 교정 작업을 통해 확인 된 수정사항들을 최종 점검했다.

○…서대문구의사회 임영섭 회장은 지난달 30일 저녁 세브란스병원 진료협력자문위원회 모임에 참석했다. 〈사진 아래〉

이날 위원회에서는 세브란스병원의 진료협력 강화를 위해 10월 오픈한 본관 3층에 위치한 케어네트워크 라운지를 방문했다.

임영섭 회장은 “라운지에서는 진료의뢰 신환과 회송 환자를 위한 안락한 상담환경을 제공하며 협력 관계 환자 경험관리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며 “또 최근 새로 업그레이드 된 1000평 규모의 응급진료센터는 감염예방을 위한 안전망과 과밀화 해소를 위해 공간 확충, 신속 진료시스템을 갖추는 등 강화된 응급진료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 개원가에서 의뢰한 환자의 재회송 문제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강진욱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