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국민 남친’ 에릭 남, “이번에는 더마 코스매틱 브랜드 라포티셀 모델로~”
‘국민 남친’ 에릭 남, “이번에는 더마 코스매틱 브랜드 라포티셀 모델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10.2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약품(대표·남태훈)은 최근 ‘1가구 1에릭남 보급’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국민 남친으로 사랑받으며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에릭남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LAPOTHICELL)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젠틀한 매력을 뽐내며 호감도가 높은 에릭남에게 광고업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가운데 지난해 ‘우리 결혼했어요’, ‘나 혼자 산다’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세남으로 거듭난 에릭남이 또 한번 더마 코스매틱 라포티셀화장품 모델에 발탁되어 여심을 녹인다.

에릭남을 발탁한 국제약품 측 관계자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에릭남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음악과 귀여운 외모, 예의 바른 모습 등 세련된 이미지가 라포티셀 브랜드 라인업들과 조화를 통해 신뢰감 있고 정직한 제품력을 모토로 내세우는 라포티셀의 철학과 스마트하고 믿음직한 에릭남의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라포티셀 브랜드의 이미지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라포티셀은 드럭 스토어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며 현재, 전국 롭스 70여개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11월 왓슨스 출점이 예정 되어, 더마 코스메틱 계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국외로는 싱가포르 OG, BHG, ROBINSON, METRO 등의 주요 백화점과 아시아 대표 뷰티 스토어 ‘샤샤’ 입점으로 활발한 해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OG, BHG, ROBINSON, METRO 등의 주요 백화점과 아시아 대표 뷰티 스토어 ‘샤샤’ 입점 등 해외 사업 전개도 공격적으로 진행 중이다.

한편, 베트남 ‘ANB Joint Stock Company’와의 협약을 통해 베트남 진출 예정이며, 중국 해외 직구 온라인 플랫폼 카올라를 비롯해 동남아시아 최대의 온라인몰 라자다 말레이시아 입점 등 러시아 수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2017 얼루어 어워즈 일반인 블라인드 테스트 1위로 선정된 ‘톤업 클리어 세럼’ 외에 5종 기능성 인증을 받은 라포티셀의 스타상품 ‘A.C 데일리 카밍 필링 부스터’까지 제품력으로 입소문난 아이템이 늘고 있다. 스마트한 이미지에 걸맞는 모델 에릭남이 브랜드의 철학을 잘 반영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라포티셀은 에릭남을 내세운 웹드라마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채롭고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