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6 (금)
부산시의사회, 2017 가족 한마당 체육대회 성료
부산시의사회, 2017 가족 한마당 체육대회 성료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10.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광역시의사회(회장·양만석)는 지난 1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남구 용호동 소재 백운포 체육공원에서 `2017년도 제6회 부산광역시의사회 가족 한마당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

이날 체육대회에는 김숙희 대한의사협회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 임수흠 대한의사협회 대의원회 의장, 박재호 국회의원, 이종철 남구청장, 박재본 부산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정홍경 대한의사협회 고문 겸 본회 명예회장, 최성호 본회 고문, 김경수 대한의사협회 고문 겸 본회 고문, 이원우 대한의사협회 감사 겸 본회 고문, 이무화 본회 대의원회 의장, 남구의회 박재범, 반선호 의원, 허목 남구보건소장 등 여러 내빈과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1,000여명의 회원, 회원가족 및 직원 등이 참석했다.

양만석 회장은 대회사에서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많은 회원, 회원가족 및 직원들이 참석해 주신데 대한 감사의 말씀과 여러가지 어려운 의료현실이지만, 이번 체육대회를 통하여 회원들 간의 화합, 직원들과의 단합 그리고 가족의 건강을 도모하며, 참가하신 모든 분들의 건승하심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체육대회 행사 내용으로는 정식 경기 7종목 중 우천으로 인한 운동장 사정으로 벌구, 족구, 줄다리기를 치루지 못하였고, 골프어프로치, 에어봉릴레이, 에어슈트 닭싸움, 혼합 릴레이 등 4종목의 경기가 각 구군의사회 대항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병의원대항 여자 씨름대회, 여자팔씨름대회와 병의원대항 풋살경기 등의 이벤트 경기 및 어린이를 위한 사생대회와 어린이 슛 신발골인, 솜사탕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종합우승은 작년에 이어 4년 연속 부산진구의사회가 차지했으며, 공동 준우승은 사하구의사회와 서구의사회, 종합 4위는 수영구의사회, 종합 5위는 해운대구의사회, 최고 진보상에는 연제구의사회가 각각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푸짐한 경품 추첨과 양만석 회장의 폐회사가 있은 후 2017년도 제6회 부산광역시의사회 가족 한마당 체육대회는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