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50 (목)
동화약품, ‘2017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 개최
동화약품, ‘2017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 개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9.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대표이사·손지훈)은 지난 16일과 23일 양일간 수원 종합운동장 내 인조잔디구장과 홍명보 축구교실 서초센터에서 ‘2017 후시딘과 함께 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은 홍명보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지도 하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서초, 수원 소재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과 인근 축구클럽 및 초등학교 축구팀 등 총 36개팀, 5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홍명보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은 “대한민국 축구를 이끌어갈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매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주고 있는 동화약품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몸과 마음의 상처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동화약품 후시딘은 상처 없는 어린이 생활 환경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0년부터 꾸준히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을 후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하는 어린이 안전캠페인, 인형극을 통한 어린이 생활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980년 출시 이후 40여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상처치료제인 동화약품 후시딘은 소비자의 치료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 후시딘 휴대용,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활동으로 소비자와 활발히 커뮤니케이션 해나가고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