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제일헬스사이언스, 스포츠 비즈니스 기업 스포티즌과 업무협약 체결
제일헬스사이언스, 스포츠 비즈니스 기업 스포티즌과 업무협약 체결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9.2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이사·한상철)와 스포츠 비즈니스 기업 스포티즌(대표이사·심찬구)이 스포티즌 소속 선수들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스포티즌과의 업무협약 이후 스포티즌 소속의 골프, 축구, 테니스, 격투기 등 선수들에게 각종 건강기능식품과 더불어 피부 손상 시 도움을 주는 밴드, 아쿠아, 드레싱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관계사인 제일H&B에서는 선블럭 등 더마코스메틱 화장품 등을 지원하며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치는데 힘을 보태게 될 예정이다.

스포티즌 심찬구 대표는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소속선수들에게 스폰서 계약은 물론 엑시온(XION)을 통한 체계적인 퍼포먼스 트레이닝, 외국어 교육, 치의료기기, 피부과 지원 등 경기 외적인 부분까지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MOU를 통해 헬스케어 지원까지 강화된다면 스포티즌이 추구하는 토탈 스포츠 매니지먼트 서비스 구축에 한층 더 가까워질 것”이라고 언급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측은 “우리의 독보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선수들이 훌륭한 경기력을 펼치는데 일조하고자 한다”며 “일상 속에서 체계적인 헬스케어가 이루어져야 시합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만큼 국가대표급 선수들에게 최고의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스포티즌은 2014년 국내 최초로 벨기에 프로축구단 AFC투비즈를 인수했으며, 장하나(LPGA)와 노승열(PGA) 등 정상급 프로골퍼들과 남자 테니스의 미래로 평가 받는 정윤성, 권순우, 2017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 스노보드 2관왕의 주인공 이상호 등을 비롯 50여명의 선수들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