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이대목동병원 , '2017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 수상
이대목동병원 , '2017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 수상
  • 홍미현 기자
  • 승인 2017.09.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암·대장암협진센터,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

이대목동병원 위암·대장암협진센터(센터장·김광호)가 18일 프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자는 전국의 종합병원과 특화병원, 한방병원, 제약회사 등 의료기관 및 의료산업 전반에 대한 조사 및 데이터 축적과 함께 정부 및 관련협회, 대학 등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이대목동병원 위암·대장암협진센터는 타 대학병원과 차별화된 신속한 진료와 환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의 노력을 높게 평가받았다. 실제로 이대목동병원 위암·대장암협진센터는 불필요한 의례적 절차를 없애고 센터 내에서 모든 진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병원을 찾은 환자들이 최소한의 동선과 시간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배려한 것이다.

이와 함께 위암·대장암협진센터는 △로봇 수술 및 복강경 수술 등 첨단 수술 기법 △상처가 적은 미세 침습 수술 △전문 코디네이터의 1 대 1 맞춤 서비스 등 차별화된 암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광호 센터장은 "이대목동병원 위암·대장암협진센터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통합진료 시스템으로 치료 성과와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위암과 대장암 치료에 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센터로서 그동안 축적해 온 역량을 바탕으로 환자별 맞춤형 진료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