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차의과학대학교, ㈜엘에프푸드(LF푸드)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 체결
차의과학대학교, ㈜엘에프푸드(LF푸드)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 체결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9.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푸드, 난치병 환우 지원 및 장학사업 등 의미있는 ‘아름다운 동행’ 함께 참여해 영광

차의과학대학교(총장·이훈규)는 지난 12일 ㈜LF푸드(대표이사·윤종국)와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LF푸드는 대표 브랜드인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 일본 생라멘 전문점 ‘하코야’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난치병 환우 의료 지원, 장학사업 후원 등 차의과학대학교와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할 계획이다.

차의과학대학교는 다양한 기업, 단체들과 함께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유하며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 공익사업을 진행해왔다. 현재 음식점, 커피숍 등 100개 사업장이 매월 정기적으로 소액기부를 하며 이웃사랑의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고 있다.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외식 프랜차이즈, 카페 베이커리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LF푸드가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LF푸드 윤종국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차의과학대학교와 함께 난치병 환우 의료지원 및 장학사업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고객들에게도 아름다운 동행을 홍보하며 생활 속 기부, 나눔문화 확산에도 이바지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