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동국제약, 디톡스와 클렌즈를 동시에 하는 ‘아마겐(AMAGEN)’ 음료샵 론칭
동국제약, 디톡스와 클렌즈를 동시에 하는 ‘아마겐(AMAGEN)’ 음료샵 론칭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9.1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과일, 야채를 기본으로 다양한 영양 성분 첨가한 신개념 건강 주스

동국제약(대표이사·오흥주) 헬스케어사업부는 새로운 음료샵 브랜드 ‘아마겐(AMAGEN)’을 론칭하고, 지난 8일부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1호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마겐 주스는 생과일과 야채를 기본 재료로, 현장에서 추가로 ‘슈퍼샷(super shot)’을 추가해 ‘디톡스(Detox)’ 와 ‘클렌즈(cleanse)’ 두 가지 효과를 내는 신개념 주스이다. 슈퍼샷은 유산균, 고함량 아미노산, 녹차 추출물, 치커리 식이섬유, 피쉬 콜라겐, 비타민 8종, 미네랄 3종 등의 성분중에서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스에 첨가할 수 있다.

특히, 소화기 계통이 좋지 않은 분들이나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분들이 섭취하면 좋다.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송도점 매장에서는 착즙 음료에 유산균을 더한 ‘매일 주스’, 착즙 음료에 유산균과 슈퍼샷을 추가한 ‘슈퍼샷 주스’가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건강을 생각하며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신선한 과일, 채소뿐만 아니라 아미노산, 유산균, 비타민 등의 성분들을 음료와 함께 혼합해 면역력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아마겐 주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10월 8일까지 대표 메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슈퍼샷 주스’ 중 고함량 아미노산과 사과, 파인애플, 자몽을 함유한 ‘에너지업’, 유산균과 파인애플, 오렌지, 레몬, 사과를 함유한 ‘스칼렛’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