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08 (토)
심평원 의정부지원, 관내 의료기관과 소통 나서
심평원 의정부지원, 관내 의료기관과 소통 나서
  • 배준열 기자
  • 승인 2017.08.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경기도의사회 학술대회서 의료기관별 1:1 맞춤형 상담 예정

심평원 의정부지원이 경기도의사회 학술대회에 참석해 관내 의료기관 대상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의정부지원(지원장·박상두)은 오는 27일(일) 분당 헬스케어혁신파크에서 열리는 제14차 경기도의사회 학술대회에서 관내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상담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의정부 지원 관내 의료기관은 경기북부(고양시, 구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양주시, 의정부시, 파주시, 포천시, 가평군, 연천군)에 소재한 기관이다.

이번 학술대회 상담서비스는 △요양급여비용 심사화면 설명 △지표연동자율개선제 관리항목 및 선정기준 △기관별 진료지표 산출 및 지표분석 등이며 사전 예약 시 1:1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의정부지원은 요양기관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를 위해 8월 초 경기북부 병·의원 1,300여 기관을 대상으로 ‘상담부스 설치 안내문’을 송부하였고, 현재 유선으로 사전예약 접수 중이다.
 
아울러 상담부스에서는 심사평가원의 원격전산시스템과 연결하여 요양급여비용의 심사시연과 기관별 다발생 청구오류유형, 청구착오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심사평가원 박상두 의정부지원장은 “이번 학술대회에 관내 기관이 많이 참여하여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창구 마련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