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5 (목)
양산부산대병원, 의료산업 및 디자인산업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
양산부산대병원, 의료산업 및 디자인산업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8.1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부산대병원(원장·노환중)은 지난 7일 한국디자인진흥원과 의료산업 및 디자인산업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은 의료산업과 디자인산업의 상생 발전을 위해 의료산업 디자인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였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사회 의료산업 디자인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의료산업 및 디자인산업 연구개발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의료산업 및 디자인산업의 진흥·발전을 위한 경영, 기술 개발, 품질 향상, 임상시험 등을 위하여 필요한 사업 추진 등이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한국디자인진흥원은 디자인의 연구개발과 디자인산업 진흥을 위해 1970년 ‘한국디자인포장센터’로 처음 설립되어 발전한 공공기관이다.

노환중 양산부산대병원장은 “이번 협약에 원장님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의료산업 분야의 디자인 역할이 중요한 만큼 많은 도움을 주시길 부탁한다”라고 말했으며, 정용빈 한국디자인진흥원장은 양산부산대병원의 시설과 규모, 디자인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다양한 분야의 공동 지원을 약속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