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41 (토)
CJ헬스케어, 홈페이지 새롭게 오픈
CJ헬스케어, 홈페이지 새롭게 오픈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7.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 및 브랜드페이지 등 2가지 메인 개설, 일반인과 전문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CJ헬스케어(대표·강석희)는 24일 일반인, 전문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www.cjp.co.kr)를 새롭게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2013년 이후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메인 화면을 회사 중심과 브랜드 중심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일반인, 전문가 고객 누구든지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객이 제품명 외에도 초성, 질환, 성분명 만으로도 간편하게 CJ헬스케어 제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기능을 강화했으며 메인 화면에 제품 검색 창을 배치해 편리성을 보강했다.

청량한 색감으로 전체 홈페이지의 컨셉을 맞추고 시인성을 높였으며, 기존 사용자 방문패턴을 분석해 고객이 주로 찾는 컨텐츠를 우선 배치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또한 메뉴 별로 동영상이나 모션을 곳곳에 삽입해 홈페이지에 생동감을 가미했고, 컨디션, 헛개수 등 헬스 앤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페이지를 신설해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는 가독성과 시각적 효과를 높이는 한편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컨텐츠를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 된 CJ헬스케어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에서도 최적화된 해상도와 화면 비율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