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9 (금)
휴온스, 충주고용노동지청과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
휴온스, 충주고용노동지청과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6.2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친화기업 휴온스, 더 좋은 업무 환경 조성에 앞장설 것

㈜휴온스(대표·엄기안)는 27일 제천공장에서 충주고용노동지청과 함께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휴온스는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변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해 노사 공동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양보와 배려의 노사파트너십을 구축하며,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 실천을 지속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로 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최고의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우선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정착 방안을 다양하게 추진해왔다. 특히 여성의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해 직장 내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원장 및 교사들을 전원 직접 채용해 직영으로 운영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앞으로도 더 좋은 업무 환경을 조성하여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무엇보다 공정거래 및 노동관계법을 준수하고 통합적 차원의 노사관계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직원 및 가족들의 기념일까지 챙기는 가족사랑행사를 실시하며, 직장 어린이집 운영으로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고, 노사간 동반성장을 위한 단합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5년에 여성가족부 선정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기도 하였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