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55 (목)
㈜피에프디 나종훈 부회장과 남궁광 대표 의약품 유통몰 출사표
㈜피에프디 나종훈 부회장과 남궁광 대표 의약품 유통몰 출사표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6.1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국이 행복해지는 시간 ‘팜 24’ 오픈…의약품 유통몰 최초 개인 유전자 분석 상품 독점 공급

국제약품 前 대표이사 나종훈 부회장과 온라인팜 前 대표이사(HMP몰) 남궁광 대표는 12일 약국전용몰 팜 24(www.pharm24.co.k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피에프디는 온라인유통, 판매사업을 필두로 국내는 물론 동남아, 미주, 유럽을 망라한 32개국에 글로벌 사업을 진행중인 온라인 유통 마케팅 회사로서 해외 유수 제품을 발굴하여 팜 24를 통해 약국에 유통시키는 일에 앞장설 예정이다.

팜 24는 약사의 약국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많은 심열을 기울였다. 약국운영에 필요한 의약품뿐만 아니라 경영, 금융, 교육등을 팜 24 멤버십을 통해 제공한다. 팜24 멤버십은 회원 가입 즉시 골드멤버십을 발급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팜 24는 약국이 행복해지는 시간으로 만들고자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남다른 고심을 한 점이 눈이 띤다. 약사의 다양한 자기개발 및 약국경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좌를 볼 수 있는 팜 24 사이버아카데미는 국내 최대 교육업체인 휴넷과 손을 잡고 8천여개의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와 함께 만든 팜2 4카드로 팜 24에서 결제시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팜 24 스마트브랜치 서비스를 통해 골드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 우대 금융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그 외 의약품에만 적용이 되었던 금융할인 서비스를 의약외품까지 확대하여 쇼핑의 질을 더욱 높혔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의약품 유통몰 최초로 개인 유전체 분석을 통해 맞춤형 건강&뷰티 관리서비스를 약국에 독점 공급한다. 유전체분석 전문기업 테라젠이텍스의 진스타일 다이렉트 상품인 이너헬스케어(INNER HEALTH CARE)와 아웃핏뷰티케어(OUTFIT BEAUTY CARE) 2종을 팜 24에서 선보인다. 진스타일 다이렉트 상품을 통해 약국에 새로운 반향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이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선 팜 24 사이버아카데미를 통해 일정교육을 이수 후 구입/판매 가능하다.

매일매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럭키투데이, 초특가샵, 슈퍼세이브등 다양한 상품을 기분 좋은 가격에 제공하며, 피에프디가 유통하는 뷰티(화장품), 육아상품 400여종에 대해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앞으로 팜 24는 약국이 행복해지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약국에 필요한 모든 상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입장이다.

팜 24는 최근 제약사들이 진출하고 있는 온라인몰 시장에서 유통회사 주도 온라인몰로 당당히 승부수를 띄운 지금 제약몰들간의 일반약 할인경쟁에서 팜 24만의 약사를 위한 차별화 서비스와 상품으로 약국이 행복해지는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길 기대해 본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