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1 (목)
네츄럴라이프 건식브랜드 ‘VAP’,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입점
네츄럴라이프 건식브랜드 ‘VAP’,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입점
  • 김동희 기자
  • 승인 2017.06.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에 10개 제품 진열 및 판매

2년 연속 미국시장 ‘올해의 비타민 상’을 차지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국내∙외에 공급하는 네츄럴라이프(대표·김경락)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를 런칭하고,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인 부츠에 입점시켰다고 8일 밝혔다.

‘부츠(Boots)’는 신세계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럭스토어로, 뷰티 및 헬스케어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VAP가 입점한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으로, VAP는 이번 부츠 입점을 기념해 6월 한 달 간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에서 VAP 대표 품목인 뷰티젤리 5종 구매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VAP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Alive)의 국내판매 및 아시아지역 수출로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시켰다. 특히 알약이나 가루약이 대부분인 기존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국내 최초로 오일형태의 제품을 개발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젤리형, 파우더형 등 다양한 제형과 선호도 높은 맛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스타필드 하남점에 진열된 제품은 편의성과 맛이 좋은 뷰티 젤리인 ‘스킨콜라겐젤리’, ‘이뮨젤리’, ‘햇살비타민D젤리’, ‘항산화젤리’, ‘그린라이트쾌변젤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헬스 파우더 제품인 ‘원데이클렌즈’, ‘순수식물단백질’, ‘린바디프로틴’ ,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을 주는 ‘짜먹는오일다이어트’, ‘에너지부스터’  10개 제품이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신규브랜드로인 VAP가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에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얼라이브의 아시아지역 수출 경험을 살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부츠매장에VAP가 진열되는 날이 오도록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VAP는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외에도 네츄럴라이프 온라인몰(http://www.nl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동희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