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01 (금)
서대문구의사회, 관내 의약단체장 간담회 및 상반기 야유회 개최 外
서대문구의사회, 관내 의약단체장 간담회 및 상반기 야유회 개최 外
  • 의사신문
  • 승인 2017.06.0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구의사회 임영섭 회장은 지난달 22일 오후 7시 보험공단 서대문지사장, 서대문보건소장 그리고 관내 약사회, 치과의사회, 한의사회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의약단체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사진 위〉

이날 자리에서는 의료계 현황 및 상호 관심사에 대한 많은 의견 교환이 있었으며 앞으로도 이런 간담회를 통해 상호간에 이해의 폭을 넓히는 자리가 되도록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서대문구의사회 임영섭 회장과 남기헌 총무이사는 지난달 24일 오후 1시 서대문구약사회 바자회에 참석하여 성금 전달과 약사회 활동의 많은 발전을 기원하고, 참석한 김영호 국회의원 등과 환담을 가졌다. 〈사진 두번째〉

○…서대문구의사회 임영섭 회장은 지난달 25일 오후 7시 신촌세브란스병원 진료협력센터 개소 20주년 기념식에 참석, 이를 축하하고 앞으로도 지역 의사회와의 유기적인 협조와 상생을 당부하고 세브란스병원장과 암병원장을 서대문구의사회 상임이사회의에 초청했다. 〈사진 세번째〉

○…서대문구의사회(회장·임영섭)는 지난달 28일 설악산 오색약수터(주전골)와 속초로 2017년 상반기 야유회를 다녀왔다. 〈사진 아래〉

거리를 감안 7시에 일정을 시작한 이날 야유회는 수차례 사전답사를 다녀 온 임영섭 회장의 주관 아래 진행됐으며, 참가 회원들 모두 주어진 시간에 설악산의 깊고도 짙은 푸름 속에서, 동해안의 탁 트인 바다 앞에서 큰 웃음 지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산채비빔밥과 더덕구이 그리고 전복해삼 물회 등은 회원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켰고 속초시장에서는 싼 가격에 건어물을 구입하기도 했다.

이날 야유회는 날씨와 경치, 음식 그리고 귀갓길 교통 정체도 심하지 않아 모든 것이 좋았다.

임영섭 회장은 참가한 회원과 가족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하반기 야유회에는 꼭 주위 회원을 동반하여 참가하시고, 야유회 장소 또한 추천할 만한 곳이 알려 주실 것을 당부했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나왔던 회원들은 서대문구의사회에서 마련한 선물등과 함께 풍성한 마음으로 귀가하며 다음을 기약했다.

강진욱 객원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